-
갑상선검사병원 어디로 가야할까?카테고리 없음 2020. 3. 18. 01:56
>
처음 뵙겠습니다. 건강한 유외과다.언제나 그랬듯이 새해 첫 절기 입춘입니다.봄이 오는 절을 앞두고 있지만 입춘 한파가 찾아와 눈 내리는 땅도 있다고 합니다.추위와 빙판길 조심하시고, 건강관리 잘하시고요.항상 그랬던 것처럼 '갑상선'에 나타나는 문재를 알아보고 갑상선 이상 유무를 진단할 수 있는 검사 노하우는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우선 갑상선은 어떤 역할을 하는 기관인지부터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목 앞쪽에 자신의 코 모양의 내분비 기관으로 에너지 생성과 체온 조절에 필수적인 갑상선 호르몬을 분비하고 뼈와 신장에 작용해 혈중 칼슘 수치를 moning 하는 역할을 하는 칼시토닌을 생성해 분비한다.따라서 갑상선에 문재가 있는 경우에는 신체의 대사작용이 원활하지 않아 많은 문재를 생각할 수 있습니다.
>
앞에서 말씀드렸듯이 갑상선 호르몬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칼시토닌이 정상적으로 분비되지 않으면 여러 가지 증상이 나쁘지 않은데, 위와 같은 증상이 있는 경우에는 결절이 나쁘지 않고 암을 의심할 수 있습니다.결절의 크기가 최근 갑자기 커지거나 나쁘지 않아 결절이 커져 기도가 나빠지지 않으므로 식도를 눌러 호흡곤란, sound 식물을 삼키기 어려운 증상이 있는 경우 갑상선에 딱딱한 덩어리가 닿아 목의 sound 변화가 동반되는 경우에는 갑상샘 검사병원에 가서 정밀검진을 받을 것을 권한다.
>
갑상선 결절의 크기, 위치, 형태 등을 판단하기 위해 적용되는 것은 갑상선 초음파 검사로, 이는 면밀한 화상 구현을 통해 림프절 전이 등을 평가할 수 있으므로 갑상선암이 의심되는 거인 추적 관찰이 필요한 경우에 실시하고 있는 검사 방법입니다.
>
초sound파 검사를 통해 결절이 발견될 경우 이를 양성인지 악성인지 판단하기 위해 미세침흡인 세포검사를 실시합니다.이것은 주사바에서 항상 세포를 흡인한 후 현미경으로 관찰하는 검사 방법입니다.
>
대학병원급 의료기기를 사용하여 갑상선검사를 실시하고 있는 건강한 유방외과는 결절, 암 이외에도 혈액검사를 통한 갑상선기능 이상 유무도 조사하고 있습니다.
>
>
오랜 경력과 풍부한 진료 경험으로 갑상선, 유방을 중점적으로 진료하고 있는 본원은 동탄에 위치하고 있으며 최선의 진료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갑상선검사병원이시라면 건강한 유방외과에 내원하세요!^
>
전화예약은 홈페이지 온라인 예약을 이용하시면 보다 간편하게 검사 및 상담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