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역한의원 통증치료 - 침치료 & 도수치료 받고 자신니카테고리 없음 2020. 3. 8. 16:20
잠시 괜찮다고 했지만 다시 어깨 통증을 호소하는 오빠를 데리고 삼성역 한의원의 3대 국민병원에 통증 치료를 받으러 다녀왔습니다.형이 지입차 운행을 하는데도 장시간 운전하다 보니 어깨를 많이 쓰는데 중년이 넘어보니 오십견처럼 어깨 통증을 심각하게 호소하면서 안정됐는데 또 통증이 재발한 것 같다. 평소에는 극도로 병원에 가기 싫어하던 오빠가 그렇게 아프면 참지 말고 통증 전문병원에서 치료받으러 가자고 했더니 금방 따라왔어요.
>
서양과 한방을 동시에 치료할 수 있는 곳이라고 해서 이왕이면 다양한 치료 방법으로 빨리 통증을 완화할 수 있도록 돕고 싶어 폭풍 검색 결과 삼성역 한의원의 3대 국민 의원으로 모셨는데 병원에 환자가 정스토리가 많아 깜짝 놀랐어요. 원장님을 만나기 전까지는 실장님과의 상담 과정을 가장 빨리 거쳐야 했습니다. 여성원장과 상담을 진행하는데 아픈 부위의 통증이 소견보다 컸던 것 같아 말소리가 좋지 않습니다. 오랫동안 운전대에 앉아 운전하다 보니 어깨나 다리, 통증을 느끼지 않는 곳이 없다며 전반적인 몸 상태를 체크하기 위해 진맥을 가장 먼저 잡아봤어요.
>
통증을 느끼는 목과 오른쪽 어깨와 손목 관절 부위는 침치료를 실시하고, 조금 얇아진 허벅지 통증은 물리치료를 하기로 하며, 신체 모두 균형과 근력을 빨리 치료하는 도수치료로 끝내자고 하십니다. 삼성역 한의원의 3대 국민원장의 경우 두 자격증도 있고 치료 방법이 다양하게 있는 것으로 이 병원이 유명한가. 환자가 얼마나 많던지.. 예약안하고 오면 기다릴수도 있을것 같아요.. 병원에 예약 문의 하고 방문하지 않으면 아깝다 점심 시간에 쓸쓸한 발 위한 1이 없을 것 같네요.
>
직업병으로 고생하시는 우리형~ 보통운전기사가 오랫동안 운전하다 보면 좋은사람들만의 운전연습 및 자세등을 할 수 있는데 오빠는 한손 보통 오른손만으로 핸들을 잡고 운전해서 오른목부터 팔꿈치관절까지 통증을 심하게 느꼈습니다. 저 역시 한 사람의 운전자세가 옳지 않은 편이지만, 가끔 운전을 하는 직업을 가진 분들도 올바른 운전자세로 해주시고, 가끔 스트레칭을 해주시는 것을 잊지 마세요.
>
허리 디스크로 고생한 저로서는 도수 치료가 매우 기쁩니다. 마사지를 받게끔 받고 싶은 마음, 형을 데리고 처음 삼성역 한의원에 온 이유도 이 도수 치료 때문입니다. 평소에 맛사지 싫어하는 형이 맨손치료를 받아서 정말 홀가분하지만 뿌듯합니다.치료선생님이 밀어주는 부위마다 어떻게 아프고 시원한 부위만 골라 누르는지 정말 신기할 것 같다. 덕분에 목부터 어깨, 팔꿈치 관절의 다리 아픈 증상까지 싹 나은 것 같다는 형의 생각에 다시 한번 데려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
>
삼성역 한의원의 통증 치료 후, 오빠도 도수 치료는 역시 한번 아니 좀 지속적으로 받아보고 싶다. 그래요. 오랫동안 운전해 온 오빠가 앞으로도 건강하게 나 하나를 즐기면서 할 수 있도록 통증이 누그러질 때까지 보조해 드리죠. 병원에서도 같이 데리고 와서, 지금까지 작았던 형제의 아이도 스스로 해 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