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사증후군이라면 세끼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03:27

    안녕하세요 제 몸에 반하는 오한씨는 대사증후군이라면 삼시삼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제 몸이라고 말할 수 있겠죠? 일도 사랑도 나의 마의 sound대로 되는 것은 아무것도 할 수 없지만, 유일하게 나의 의지로 컨트롤 할 수 있는 것은 나의 몸이라는 것입니다. 자신의 의지로 무엇을 먹고 어떤 운동을 하느냐에 따라 자신의 몸에 너의 투영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그 내용을 들으면서 무릎을 탁 쳤어요. 이글을읽고계신분들중에마음먹은대로되는게아무것도아니라는생각이들다면지금당장가벼운운동부터시작해보는건어떨까요? 운동은 배신하지 않고 몸으로 결과를 보여주기 때문입니다.오한상은 몸속에서 일본어과 일, 비만과 대사증후군에 대해 내용해보려고 합니다."최근 출산 칠로 1년 정도 되는 것이 내원하셨는데요, 병원에서 메타 보릭크 신드롬의 위험성이 상당히 높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 분뿐만 아니라 요즘 대사증후군을 앓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오한상은 이에 대한 이야기를 준비했습니다.


    >


    뇌혈관, 심혈관 질환, 그리고 당뇨병, 현대인에게 친숙한 말이군요.TV에서 보험 광고를 할 때 많이 듣잖아요. 젊은이들에게조차 가끔 발견됩니다. 현대인의 생존이 많다는 것이죠. 대사증후군이란 뇌혈관, 심혈관, 당뇨병의 원인이 되는 상태가 모인 것을 의미합니다.체지방 증가, 혈압 증가, 고혈당, 고지혈증, 이런 문제로 일어나는 다양한 증상이 대사증후군이에요. 그래서 살이 찐 쪽이 생활 습관병에 노출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사 고위험군이라는 진단을 받은 후 내원하신 분께 제가 묻는 한 가지 질문입니다."하루 몇끼를 드시겠습니까?하루 두 끼는 한 끼 반만 더 드세요."하루 3끼를 다 먹으면서 메타볼릭 신드롬을 없애기는 사실상 불가능에 가깝다. 고지혈증, 높은 혈압, 그리고 비만이 모인 대사증후군 중에서도 인슐린 저항성에서 인슐린이 제 역할을 못하고 살이 계속 찌는 비만이 가장 큰 문제입니다.


    >


    www.freepik.com​, 인슐린이 충분히 활동을 하려면 가장 제1먼저 뽑아야 합니다. 요령 있게 식사를 뽑아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인슐린 분비와 관련된 장기가 휴식을 취해야 합니다.​의 인슐린 분비와 관련된 장기가 어떤 1인가요?췌장과 부신입니다.많이 먹으면 안 되고, 급하게 먹으면 안 되고, 긴장해서 스트레스를 받지만 본인의 감정적으로 예민한 상태에 있으면 곤란하다는 이야기입니다.굶고, 적당히 풀고, 쉬어야 하고, 편안하게 마음을 갖는 것을 의미합니다. 차분히 소견하면 스트레스를 섭취함으로써 해소하는 분, 스트레스를 술과 안주로 해소하는 분, 이런 분이 특히 주의해야 합니다.스트레스를 받아 부신이 지친 상태에서 과음이나 과식은 췌장에 지친 이치이기 때문입니다.


    >


    ​ ​ 지금 점심 한끼 정도는 여과하는 첫 6시간 단식을 하고, 노폐물도 빼고 췌장도 쉬는 게 괜찮아요.체지방 증가, 혈압 증가, 고 혈당, 고지혈증 같은 문제에서 생기는 여러가지 증상이 메타 보릭크 신드롬인데 하루 3끼를 다 먹으면서 메타볼릭 신드롬을 없애겠다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인슐린 분비와 관련된 장기가 쉬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대사증후군에 진단을 받아 나쁘지 않아 혐의가 되었다고 한다 분들은 첫 6시간 간헐적 단식을 지키면서 가급적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내 몸과 마음을 이완시키려고 노력해서 보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내 몸에 어긋난다>복수점 필라테스/줌 바/플라잉 요가 키즈 플라잉 요가 ☎ 042-586-0300


    댓글

Designed by Tistory.